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동교-고산골입구-용두토성-산성산-청룡산-정대(나홀로산행-2)

앞산~비슬산

by 핵폭탄 2009. 9. 17. 08:51

본문

달비고개 540봉을지나 갈림길에서 (우측은 청룡산,비슬산가는길)좌측으로 약수터와 622봉을 갔다가 되돌아나와  우측방향으로 진행한다.

느티나무약수터~~가뭄이라 물이 나오지 않는다.(12:34)

622봉을 향하여 계속 진행한다.~~~멧돼지가 파헤친 흔적이 보인다.

622봉 삼각점~~~~용지봉 오르다 가창댐쪽으로 쳐다보면  봉우리가 선명하게 잘보인다.(12:44~12:46)

753봉에서 잠시물한잔하고~~내려서자마자  보훈병원갈림길 이정표와 달서9-2 119구조신고위치판이 있다.(13:59)

전망좋은 암봉을 지나며(14:03)

청룡산(794.1m봉)~~청룡산 정상에는 헬기장과 정상석  삼각점이 있다.

서울 산님들을 만나 대구 근교산에 대해 이야기 하느라 지체되었슴...내일은 삼성산~우미산~홍두깨산을 간다나...(14:26 ~15:26)

청룡산에서 바라본 앞산정상부

청룡산에서 바라본 지나온 산성산

청룡산에서 바라본  최정산

청룡산에서 바라본 삼필봉

청룡산에서 바라본 비슬산가는 능선(맨앞봉우리673봉,맨뒤쪽 비슬산 대견봉)

청룡산 내림길에 바라본 좌측 가창땜(15:28)

배바위에서 바라본 도원지(=수밭못)와 그뒤로 도원동과 상인동(15:31)

뒤돌아본 청룡산 (15:38)

수밭마을,정대,비슬산 갈림길~~~정대쪽으로 진행한다.((15:49~15:51)

마을이 보인다.(16:06)

안매남으로 떨어졌다.~~  안매남교를 지나

정대1리 (안매남)버스정류장 (산행종료 - 16:14)

비슬산 용천사에서 근무하시는분 차 타고 수성못오거리에 하차~~~룰루랄라...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