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창휴계소-도리-비계산-우두산(별유산)-의상봉-고견사-주차장(1)

수도지맥

by 핵폭탄 2009. 12. 5. 05:42

본문

2009.12.4  산앙산악회(안내산악회)와 함께~~회사동료와 함께

거창휴계소에서 바라본 비계산

비계산을 당겨본다.

거창군 가조면 도리~등산로 안내도 ...산행들머리(10:10)

비계산을 향하여(10:14)

0.7km올라 왔다.(10:36)

너덜지대를 지나면서 정상까지 가파른 오르막길이 이어진다.(10:42)

너덜지대에서 바라본 거창휴계소

너덜지대에서 바라본 미녀봉

정상에 올라오면 첫번째 봉우리에 삼각점이 있고(11:49)

이정표가 있다.(도리에서  2km올라왔다.)

두번째 봉우리에 합천군에서 세운 비계산 표지석이 있다.

첫번째 봉우리에서 바라본 골프장 뒤로 두무산과 우측 오도산

비계산 정상석 앞에서(1125.7m)(11:51~11:57)

비계산 정상에서 바라본 남산제일봉 그뒤로 가야산

가야할 수도지맥 우두산과 좌측 우뚝솟은 의상봉

세번째 봉우리에도 정상석이 있다.(1136m)(12:0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