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무동-장터목대피소-천왕봉-로타리대피소-중산리탐방안내소-버스주차장(1)

지리산

by 핵폭탄 2009. 12. 26. 09:37

본문

2009.12.25 대구전문 가이드 산악회~~8848산악회와 함께

백무동 주차장에서 산행은 시작된다.(09:38)

백무교를 지나(09:44)

백무동 야영장(540m)~~장터목대피소와 세석대피소 갈림길...좌측 장터목대피소 방향으로(09:46)

하동바위(900m)(10:21)

하동바위와 출렁다리

산행대장과 함께

참샘에서 물한모금 하고~~장터목대피소3.2km,천왕봉4.9km남았다.(10:45~11:05)

소지봉(1312m)(11:29)~~창암산,백무동갈림길에서 장터목가는길에 대구마루금산악회를 만나 넘반가워 떡도 나눠 먹었다.새벽5시 출발이라 참여하지 못했다.

장터목대피소에서(12:48~13:46)(점심을 먹고 커피한잔하며 휴식을 취했다.-넘지체한것같다.)

하늘아래 첫우체통(우체통 너머로 중산리가 보인다.)

천왕봉 가는길은 눈으로 덮혀 있다.

하늘로 통한다는 통천문(14:16)

칠성계곡가는길을 지나며(14:28)

천왕봉(1915m)이다.(14:31)

천왕봉 정상부~~오름길에 눈이 내려 앞이 잘보이지 않는다.

천왕봉 (1915m)정상이다.~~1년만에 지리산정상 정복이다.바람불고 눈내려도 넘~넘 좋다.후미와 함께 하산한다.(14:34~1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