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거시기가 죽었잔아요

유머방

by 핵폭탄 2010. 5. 12. 12:49

본문


 







어느 50대 중반  부부가  

부부 동반  모임 을 같다  

어느 때와는 달리 남편은 기분좋게

술을  건아 하게 마셨고  부부는

기분 좋게 집으로 왔다

남편이  먼저  샤워을하고  

부인이  샤워을 하고 나와 보니 남편은  벌써  코 를 골며 깊은 잠에  빠저있었다

한심한  기분으로  남편을 위 아래  흩어 보니 남편의  거시기가  죽어있었다 기가 막혔다
















부인은  남편의  거시기가 죽었으니 염을 하기위해 붕대로  돌 돌 말아 두었다

색벽 쯤에 남편이화장실 가기위해  일어나 부인을 께워 어제  무슨일 있었냐며 남편이 다구쳤다

남편: 왜  내 거시기가  붕대에  감겨 있는거요 ?

부인 : 거시기가 죽었으니  염을 했오!!

부인 말을  들은  남편 왈




  










































  



하지 그랬어 ??

ㅋㅋㅋㅋㅋ

 (클 릭)

 















 
 
 
출처 : 마포산사모
글쓴이 : 돌핀 원글보기
메모 :

'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울 카페 [웃음방] 자판기.........ㅋㅋ  (0) 2009.12.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