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남알프스 : 배내고개-능동산-천황산-재약산-배내골.죽전(3)

영남알프스

by 핵폭탄 2010. 10. 12. 09:15

본문

울산에서 부부산행 오신분과 함께 점심을 먹는다.점심을 다먹을무렵 산앙산악회 일행5명이 도착한다.(13:24~13:44)

점심을 다먹고 먼저간다고 인사하는데 합석하자고하여 소주두잔과 무침회를 먹었다.1시간이상 천황재에서 보냈다.(13:21~14:28)

사자평원에서 바라본 천황산

내얼굴도 빨갛고 단풍도 빨갛다.술이 약하다보니 재약산까지는 아롱아롱 하면서 오른다.

주암계곡 갈림길 이정표(14:47)

재약산 정상에서(1108m)(14:57~15:02)

재약산에서 ~~단체사진

재약산에서 바라본 표충사

재약산에서 바라본 하늘아래 가야산이 보인다.~~우두봉(상왕봉)과 칠불봉이다.

좌측부터 백마산(776m)과 향로산(979m)이 보인다.재약산을 내려서면서 술에서 깨어난다.

고사리분교 갈림길 이정표(15:17)

폐고사리분교 공터주변~~잠시 쉬어간다.(15:24~15:34)

배내골 방향으로 진행한다.

산들늪 습지보호지역 감시초소~~산님 잘못가고 있다.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진행해야 한다.(15:41)

천남성꽃~~잎은지고 달린 빨간열매

늪지대와 억새밭을 오르니 넓은공터(향로산,죽전.배내산장 갈림길)가 나온다.잠시 쉬어간다.~~죽전.배내산장쪽으로 하산한다.(15:55~16:07)

죽전마을 영남알프스(식당,유흥장)가 보인다.(16:28)

배내골 죽전마을~~산행날머리(16:30)                 * 총산행 시간 : 5시간50분(중식+휴식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