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산리(객실마을)-대밭골산-홍두깨산-우미산-우록동 버스종점(2)

홍두깨산~최정산

by 핵폭탄 2011. 2. 4. 08:11

본문

홍두깨산 정상에도 대구마루금 시그날을 달았다.홍두깨산에서 점심을 먹었다.(13:43~14:35)

한동안 이런 울타리가 계속 이어진다.(14:42)

송이움막을 지나

좌측으로 대구시경계이자 비슬지맥길이 보인다.

우측 봉우리에 올라서니 좌측 태봉산줄기와 칠엽지와 그뒤로 강정지가 잘보인다.(15:07)

중앙 뒤쪽이 비슬지맥이자 대구시경계능선이다.우측 앞쪽 봉우리는 태봉산쪽에서 올라오는 520m봉인듯하다.

삼성산,홍두깨산 갈림길(15:13)

대구시경계 능선이다.

통점령 목장지대와 최정산 KT중계탑도 보인다.

가야할 우미산도 보인다.

밤티재다.(15:38~15:43)

밤티재 좌측으로 880봉,헐티재,676.4m봉,윙계재,686.6m봉이 보인다.밤티재에서 조금진행하다가 우측능선으로 오른다.

우미산 정상이다.(16:09~16:19)

우미산(747m)

우미산에서 바라본 비슬산 조화봉이 보인다.

우미산에서 바라본 홍두깨산

홍두깨산을 당겨본다.

우미산에서 바라본 삼정산 뒤로 용지봉,감태봉,병풍산

우미산에서 바라본 삼성산

삼성산 뒤로 남산과 화악산이 보인다.

우미산에서 계속 직진하여 마지막 봉우리에서 좌측으로 내러선다.(16:31)

내림길에서 바라본 비슬산방향 880m봉이 우뚝솟아 있다.

들녹은 눈길을 밟으며 가파른 내림길을 내려오니 임도길의 시작이다.(16:55)

백록동 금곡 고시원이다.(17:00)

우미산장쪽에서 내려왔다.(17:06)

우록동 버스종점이다.~~산행끝(17:23)   *총산행 시간 : 6시간42분(중식+휴식+알바 포함) *  가창2번 17시53분발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