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왕지맥1구간(1)

열왕지맥

by 핵폭탄 2014. 11. 6. 07:01

본문

2014.11.5 열왕지맥1구간 (신선너덜님.한여사님.핵폭탄...3명산행)

* 산행거리 : 도상24km(지맥19km.접속2.8km.탈출2.2km)(트랭글GPS 26.5km)  *산행시간 : 10시간00분

* 산행코스 : 월봉2리마을-월봉지(접속)-분기봉-열왕산-영취산-종암산-큰고개(탈출)-부곡온천-부곡터미널

06:40 대구 남부정류장에서 출발 06:55 수성초등학교버스정류장에서 탑승 07:46풍각버스정류장에 하차한다.(4900원)

풍각버스정류장 맞은편에서 월봉지 직전 월봉2리마을까지 택시로 이동 도착한다.(택시비:1만원)(07:56)

월봉2리마을에서 산행출발 한다.

월봉지

삼거리에서 직진

세멘포장길 따라 진행하다가 임도를 따른다.갈림길에서 우측으로

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진행한다.부산일보 표지기옆에 산어귀산악회 표지기도 달고 우측길을 따른다.

광산재...임도갈림길에서 좌측능선으로 오른다.

무슨계절인지도 모르는 진달래꽃이다.활짝 미소짖네요.

765kv 철탑을 통과한다.

묘2기를 지나

가파른 급경사길을 올라선다.

가파른 급경사 구간을 오르니 열왕지맥 분기점이다.배낭을 풀고 천왕산으로 오른다.

천왕산에서

고문(신선너덜)님.한여사님.핵폭탄

구룡산.관룡산.화왕산 방향이다.

다시 열왕지맥 분기봉으로 내려와 열왕지맥 방향으로 진행한다.

왕령지맥분기점...좌측에 방가운 조은산님 표지기도 달려있다.

천왕재

넓은 헬기장과 삼각점 2개가 있는 518.2m봉에서 잠시 쉬어간다.

올라왔던길로 되돌아나와 우측 표지기 따라 진행한다.

감골재

안산(596m)...트랭글GPS에 등재되지않은 안산 배지신설 요청했습니다.

청간령

철망따라 진행한다.

열왕산 삼각점(663.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