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창 환종주(1)

가창환종주

by 핵폭탄 2015. 5. 23. 19:07

본문

2015.5.24 가창환종주(케피님.아크님.나와같다면님.바람소리님.연수련님.핵폭탄 종주....행산님은 팔조령에서 합류)

* 하늘은 맑고 푸른데 오늘 대구 외기온도가 32도이다.힘든산행이 될것 같다.

원광사입구 산행들머리에서...좌측부터 나와같다면님.아크님.연수련님.케피님.그리고 찍사 핵폭탄 (06:04)

원광사입구에서 원광사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원광사가 보일때쯤 좌측으로 표지기가 달려있고 등로가 열린다.

광덕사 갈림길(쌍묘.582m봉)(06:42)

조망바위에서 바라본 가창댐 좌측뒤로 청룡산

앞산과 산성산도 조망된다.

스파밸리 갈림길(07:19)

가야할 팔조령 방향도 조망이 된다.

가야할 대청봉 뒤로 선의산과 용각산 그뒤로는 영알 가지산.운문산 라인이 희미하게 펼쳐진다.

주암산 배바위(07:24~07:34)

지나온능선 뒤로 대구시가지가 보인다.

주암산 배바위에서 바라본 622m봉 뒤로 좌측부터 대덕산.앞산.산성산

바로 우측봉우리가 삼각점이 있는 주암산 정상이고 그뒤로 KT중계탑이 있는 최정산이다.

주암산 삼각점(07:36)

전망바위에서 바라본 통점령 목장지대...목장지대도 이제는 포니목장.캠핑장으로 바껴져 있다.(07:59)

전망바위에서 바라본 비슬산

최정산 KT중계소(08:05)

최정산 헬기장...헬기장을 지나면 군부대 정문 좌측 아스팔트길을 따른다.(08:07)

사직단을 지나고 (08:13)

포니목장 말들이 우리를 반겨준다.

목장지대가 포니목장과 캠핑장으로 바껴져 있다...포니목장과 캠핑장 그뒤로 폐공군부대가 조망된다.

40분 늦게 출발한 바람소리님은 최정산 다와간다고 한다.포니목장에서 잠시 쉬었다 간다.(08:34~08:46)

포니목장과 공군부대 정문을 지나자말자 좌측에 정자쉼터가있고 우측에 최정산 숲길 안내도 뒤로 산길은 이어진다.

좌측봉우리가 정자쉼터이고 가야할 우측봉우리가 청산 정상이다.

조화봉에서 천왕봉까지 비슬산이 한눈에 들어온다.

통점령(08:58)

청산(09:12~09:14)

청산 이정표...백록마을회관.팔조령 방향으로 진행한다.

백록마을 갈림길에서 우미산 방향으로(09:26)

지봉(698.2m)(09:33)

밤티재(09:52)

우록고개(10:15~10:20)

삼성산(10:47~10:50)

녹동서원 갈림길(11:13)

대바우봉(11:27~11:31)

봉화산(11:49)

북봉대(11:56)

행산님은 팔조령에서 합류하고 40분 늦게 출발한 바람소리님도 팔조령에 도착한다.

팔조령휴계소에서 칼국수로 점심을 해결하고 음악감상도 한다.케피님 노래도 한곡한다.(11:59~13:05)

고산자후배님 팔조령에서 기다리고 계신다.넘방갑습니다.고산자후배님이 오늘 점심을 사셨다.덕분에 잘먹었습니다.고맙습니다.

늦게 도착한 바람소리님 막걸리 한잔한다.나홀로 산행한다고 수고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