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by 핵폭탄 2016. 7. 24. 22:16

본문

2016.7.24 백두대간 무지개산.윤지미산.봉황산

2016-07-24 0836대간지기재.비재__20160724_0836.gpx

(앞)대진.류호(미카엘).셀레네.곰순이.호야.비타민.인디.수산나.대한민국.김샘.디카.훈아

(뒤)핵폭탄.테크.쁘니.돌쇠.작은걸음.해올푸드.

지기재에서 산행출발 합니다.(08:36)

신의터재 3.2km남았네요.(08:59)

대진님.돌쇠님.수산나님.디카님.핵폭탄

신의터재(09:35~09:38)

대진님.대한민국님.핵폭탄

화령재11.4km남았습니다.(09:47)

329.3m 삼각점봉(09:52)

화령재9.7km남았네요.(10:09)

잠시 휴식을하며 막걸리 한잔씩 합니다.

무지개산 갈림길...무지개산으로 갔다옵니다.(10:48)

무지개산(438.1m)(10:53)

무지개산 갈림길로 되돌아나와 화령재로 향합니다.(10:58)

437.4m봉 주변을 둘러봐도 삼각점이 안보이네요.(12:04)

날씨는 덥고 오름길에 발길은 잘안떨어지고 디카님도 핵폭탄도 죽을지경입니다.

윤지미산에서 점심먹고 진행합니다.(12:24~12:43)

디카님(좌).돌쇠님(우).대진님(뒤)

라면 끓여먹는다고 느긋하네요.핵폭탄 먼저 갑니다.윤지미산 지나면서 선두는 달아나버렸고 핵폭탄 나홀로 산행입니다.

화령재1.0km지점(13:15)

고속도로 터널위를 지납니다.

화령재(13:32)

보은방향 도로따라 가도 되는데 이정표 우측쪽으로 표지기가 달려있길래 진행합니다.숲이우거져 길은 별로입니다.등로를 따르다 도로와 만납니다.

화서태양광발전소를 지나고

도로 좌측 민가로 가서 물을보충하고 진행합니다.

불러도 불러도 아무도 없습니다.수돗가에서 물1리터 보충하고 진행합니다.고맙습니다.

수청거리삼거리 이정표와 버스승강장사이 뒤쪽 산으로해서 우측능선을 따릅니다.(13:45)

462.3m(14:19)

산불감시초소(579.3m)(14:48)

힘들게 봉화산에 오릅니다.(15:28~15:32)

비재 굴다리 위를 지납니다.

비재 굴다리위에서 어데로해서 내려가야하는지 한참을 헤메다가 하산길을 찾아냅니다.굴다리를 지나 계단을 오르면 좌측으로 내려가는길이 보입니다.

비재(비조령)에서 산행을 마칩니다.(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