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장산 9봉종주(2)

내장산

by 핵폭탄 2016. 10. 21. 11:09

본문

불출봉(14:28~14:35)

서래봉(15:20~15:24)

하가행 다리가 땡기나봅니다.

우측봉우리 가야할 월영봉

월영봉으로 들어가는 들머리입니다.(15:38)

벽련암

산친구들 시간이늦어 벽련암쪽으로 내려갈려고했는데 앞에서 그리움둘님이 암벽을 오르고 있네요.무아님과 핵폭탄 월영봉으로 진행합니다.

쇠사슬을 잡고 오르락내리락하며 진행합니다.

갈림길에서 직진은 암릉길 길좋은 우측아래로 내려가다가 능선과는 점점 멀어지는것같아  능선사면 큰바위쪽으로해서 다시 능선쪽으로 붙어진행합니다.

지나고나서보니 갈림길에서 직진은 암릉길 길좋은 우측아래로 동부능선님표지기가 달려있는것보니 우측아래로 가다가 갈림길이나오면 좌측으로 가도 될것 같습니다.

큰바위를 만나 되돌아나와 큰바위쪽으로해서 주능선 암릉지대로 진행합니다.

묘1기있는곳에서 무아님 등뒤쪽 암벽을 붙잡고 좌측으로해서 우측으로 진행합니다.(16:08)

암벽을 타고 내려오니 우측에서 올라오는 길이보이네요.암릉길로 와도 제대로 온겁니다.조심만하면 암릉길 잼나네요.

암릉갈림길가기전 우측아래로해서 내려가다가 좌측갈림길있으면 암릉을 우회하는것 같습니다.우쩌면  벽련사로 가는길 같기도하고요.

정읍119구조대 내장01-02지점에서 우측아래로 좋은길따라 계속진행합니다.(16:12)

안부... 여기가 빗재인가봅니다.능선따라 직진합니다.(16:20)

빗재에서 얼마안가서 내장01-01 119구조대표지대를 지납니다.

월영봉(427m)(16:26~16:29)

그리움둘님과 함께 월영봉 정상에서

송이바위

송이바위 우측으로 내려섭니다.교주님 표지기가 보입니다.(16:41)

주차장가는 도로와 만납니다.(16:49)

셔틀버스 승강장과 금선교를 통과합니다.(17:03)

매표소를 지나고

식당가를 지나 삼거리에서 우측으로 산행을 마칩니다.(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