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by 핵폭탄 2016. 11. 7. 08:43

본문

2016.11.5~11.6 팔공산환종주

(신선너덜님.오팔이님.박승희님.하선동님.okok님.유나님.대통님.나는학님.깃대님.핵폭탄...총10명)

2016-11-05 2002 팔공산환종주 __20161105_2002.gpx

파군재삼거리에서 산행 출발합니다.(20:02)

팔공3차보성타운건너 레몬마트에서(20:20)

왕산(191m)

왕산(191m)에서...나는학님

응해산에서 쉬어갑니다.(22:16~22:28)

유나님.okok님.핵폭탄

대왕재 갈림길을 지나면서...대통님.박승희님

도덕산 찍고 되돌아나와야 합니다.

도덕암 갈림길

도덕산(23:28)

대왕재...대왕재 주유소 가기전 우측골목길에 수돗물을 보충받아 진행합니다.

대왕재주유소를 건너 대구선명학교 정문을 통과하고 선명요육원 정문 맞은편 좁은길따라 우측능선으로 진행합니다.

파계봉(02:56)

가마바위봉

팔공산 주능선을 지나면서 짙은운무로 안개비까정 내려 전방식별이 곤란할정도라 시간지체가 많이 되었습니다.

서봉

동봉(06:28)

신령봉에서 팔공산환종주 역주행하고있는 방가운 동행산사랑 대진님.돌쇠님.셀레네님을 만납니다.사진한방 찍고 진행합니다.

은해봉

팔공CC

뒤돌아본 노적봉

인봉능선

관봉과 능성고개를 지나 가야할 환성산이 우뚝 솟아있네요.

관봉

살짝 당겨봅니다.

갓바위(09:06~09:21)

용주암을 지나고

전망대에서 바라본 가야할 능성고개와 환성산

명마산 능선으로 진행하다가 오늘은 시경계능선으로 내려섭니다.

능성고개...우정식당은 없어진게아니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능성고개 도로건너편  진행길 골목길을 따르다가 좌측에 양가네가든에서 물보충하고 아침겸 점심으로 산채정식(1만원)에다가 술한잔씩하고 진행합니다.(10:21~11:34)

양가네가든에서 먼저와서 기다리고 계신 조프로님도 만나고 빼빼로 두통씩 나눠주네요.함께 식사를하고 또 헤어집니다.내년 설날지나면서 참석한다고 하네요.그때봐요.

매바위

삼각점봉을 지나고

무학산.환성산 삼거리 갈림길입니다.우측 환성산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전망대에서 환성산 찍고 가야할능선

헬기장을 지나면

환성산 직전 삼거리 이정표에서 환성산 갔다가 되돌아나와 인산마을으로 진행합니다.

환성산(13:20)

뒤돌아본 환성산...계속해서 서쪽방향 능선을 따릅니다.진행중 갈림길에서는 길주의해야 합니다.

491.1m봉 삼각점을지나고

팔공산 왕건길 돼지코와 깔딱재를 지납니다.

팔공산 왕건길 깔딱재이네요.좌측아래로 진행합니다.

한참을 진행하니 문암산이네요.(16:00)

문암산 삼각점

문암산에서 다시 되돌아나와 진행방향을 잘찾아야 합니다.

구절송(16:59)

단산지와 금호강

팔공보성아파트 건너편에서(공산지옆)(17:27)

파군재삼거리에서 산행을 종료합니다.(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