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시루봉-천삼산-감악산-석기암봉-용두산-비룡담저수지(제2의림지)(1)

영월지맥

by 핵폭탄 2017. 1. 31. 12:26

본문

2017.1.30 영월지맥(감악산.석기암봉.용두산)을 마루금 명품산행(시루봉.천삼산포함)에서 다녀왔습니다.

2017-01-30 0807신림역-천삼사-감악산-용두산-의림지__20170130_0807.gpx

삼봉사1.2km지점에서 산행출발합니다.(08:10)

신림역

철길을 건너서

근향슈퍼앞을 지납니다.

고속도로 굴다리를 통과해서 우측으로 진행합니다.

현재 이지점이 삼거리갈림길에서 우측으로 능선따라 시루봉가는길입니다.오늘은 삼봉사로 진행합니다.

삼봉사

삼봉사 대웅전

삼거리안부에 올라왔습니다.

솔마루님과 코사님

배낭을 풀어놓고 나홀로 우측 봉우리 시루봉 갔다옵니다.

시루봉 정상입니다.

시루봉에서 바라본 삼봉(하봉.상봉.중봉)

상봉

중봉에서 뒤돌아본 상봉(좌)시루봉(우)

중봉에서

영월지맥 816.3m봉을 지나 848.4m봉에 올라섭니다.

감악고개

좌측으로 원주 감악산이 보입니다.

능선따라 진행하니 아래는 낭떠리지라 다시 되돌아나와 좌측으로 우회하여 원주 감악산으로 진행합니다.

원주 감악산 전망바위에서 바라본 중앙 월출봉(936m)동자바위와 맨좌측 제천 감악산 정상석이있는 일출봉(945m)

지나온능선

일출봉아래 선녀바위에서 점심을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