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 5산종주(1)

종주

by 핵폭탄 2018. 12. 29. 13:00

본문

2018.12.31~2019.1.1 강북5산종주(불수사도북 종주)

강북5산종주 __20181231_2023.gpx

강북오산(2017-11-18)데이타님.gpx

위쪽 gpx는  핵폭탄 트랙이라 참고만하시고 아래쪽 gpx트랙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hurkins 해드랜턴이 밝고좋은데 들머리부터 안되어 spare로 가지고간 헤드랜턴으로 사용했고 서울의 외기온도가 영하12도라 패딩점퍼를 한개더입고간게 화건이 되었는지 티와 잠바가 다젖은상태에서 진행을하니 오늘따라 더힘들고 지친상태에서 속력도 나지않고 다리도 함씩 땡겨오고해서 북한산 영봉을 지나 하루재에서 바로 비봉능선쪽으로 갈려고하니 그길이 비탐길이네요.하루재에서 비탐길을 따르다가 지도를보니 가까운곳에 트랙이 그려져있길래 지도를 잘못읽고 그리로 내려갔더니 북한산 백운대 가는길이네요.우짤수없이 백운대쪽으로 진행해서 북한산 성문을 따라 걷는데도 이동속도가 2.2km밖에 속력이 안나니 평균속도도 자꾸만 떨어지고  시간상으로 하산해야할것같아 북한산 보국문에서 정릉탐방지원센타로  하산했습니다.정릉탐방안내소에서 조금내려가니 버스종점이네요. 서울역으로 이동 대구로 귀가 합니다.이틀동안 넘힘든산행이었습니다.

(갈때)12월31일 고속버스타고 14시 동대구 출발- 17시50분 동서울 도착

(올때) 서울역에서 18시11분 무궁화 열차타고 동대구 22시08분 도착

동서울

2호선 강변역에서 신당역으로

6호선 신당역에서 봉화산 방향화랑대역에서 하차합니다.

서울분8명과 동덕님.핵폭탄까지 총10명입니다.

화랑역에서 산행출발 합니다.

공릉산백세문

가야할 수락산

지나온 불암산

도솔봉 아래에서

수락산주봉

동막봉

회룡천 따라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카메라가 찍히질 않네요.폰으로 사진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