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나 당신를 너무 좋아 합니다

좋은글

by 핵폭탄 2009. 10. 11. 00:29

본문

 

나 당신을 너무 좋아 합니다

 

어느날

아침이슬 처럼 살며시

내 마음안에 들어온 당신

 

눈빛만 봐도 알수있는

너무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당신

그런 당신이 자꾸만 좋아 집니다

 

당신을 좋아한 뒤로는

가슴 벅차움으로 터질 것만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해 라는 말보다

당신이 자꾸 보고싶어 라는 말이

내가슴에 더 와 닿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 하길 바라는

나의 마음은....

 

당신을 위해

저하늘 별은 못 되어도

간절한 소망의 눈빛으로 당신께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무엇이라도 해주고 싶은

나의 마음이지만

따뜻한 말한마디 해주지 못하는

내자신이 너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당신이 있어

이순간에도 난 행복 합니다

 

그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당신은

나의 행복한 비밀 입니다

 

나는 소망 합니다

이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당신을 바라볼 수 있기를....

 

그런 당신에게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나 당신을 너무 좋아 합니다.

 

-좋은글 중에서

 

출처 : 먕이의 happy 블러그~지롱
글쓴이 : 먕이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