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창) 우록 환종주 : 범동교-삼정산-청산-우미산-삼성산-대바우봉-범동교(1)

환종주

by 핵폭탄 2013. 6. 5. 22:42

본문

2013.6.5 우록 환종주 (조프로님.핵폭탄)

* 도상거리 : 약16.5km(실거리:약18km)            * 산행시간 : 8시간40분(휴식+중식포함)

* 대구역에서 오신다면 경상감영공원앞 버스승강장에서 704번(배차간격 평일10분.휴일11분)이나 급행2번(빠름)(평일9분.휴일11분)버스 탑승해서가창면사무소에서

하차  환승하여 405번탑승 삼산리 버스종점에 하차하거나 가창면사무소에서 우록행 가창2번 버스를 탑승 삼산리 범동교 버스승강장에 하차하면 됩니다.(가창2번은

우록행 버스를 타야 합니다.)대구  범어동 그랜드호텔앞에서 오실경우 가창1번탑승 가창면사무소에서 405번버스로 환승해도 됩니다.(약50분~1시간소요)(참고하세요.)

몇일전 회사에서 힘쓰든일을 하다가 허리가 안좋아서 오늘산행은 안할려고하다가 조프로님과의 약속이라 가창 삼산리 405번버스 주차장으로 간다.

07:22 수성탕버스승강장에서 405번 탑승 07:53 삼산리 405번 종점에서 하차한다. 조프로님은 먼저오셔서 종점 기사식당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나오신다.

기사식당 밥값이 저렴하다고 한다.(3500원) 핵폭탄이 허리가 안좋으니까  오늘산행은 천천히 진행하자고 했다.휴식도 자주하면서 살방살방 진행한다.

버스종점 뒤로 철탑쪽에서 절개지쪽이 날머리(하산지점)쪽이다...405번 버스종점에서 산행 출발한다.

가창2번 범동교 버스승강장이다.

범동교를 지나

큰나무집식당 간판뒤로 보이는 능선으로 올라 삼정산으로오른다.

미니수퍼

미니수퍼와 전봇대사이 골목길을 들어서자마자 갈림길에서 좌측능선으로 오른다.

능선갈림길이다...몇일전 산행시 삼정산에서 하산시 갈림길에서 길좋은 우측길로(임곡방향) 내려간적이 있다.좌측 내림길쪽에 표지기하나달고 진행한다.

능선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진행한다.

묘1기가 나오고

큰 방구가 서있다.

삼정산 정상이다.

삼정산에서 10분간 쉬었다가 좌측으로 진행한다.

안부갈림길에서 우측으로

가짜 삼정산팻말과 돌탑봉이 있는 656m봉...전망은 좋다.

선의산과 용각산

용각산과 호랑산.비룡산 뒤로 쌀바위와 가지산과 운문산

대남바위산 뒤로는 천황산과 재약산

위.아래 사진은 산에들다님 방에서 펌했습니다.

삼성산 좌측 뒤로 남산과 화악산

용지봉.대덕산.감태봉.병풍산 그뒤로는 팔공산주능선과 우측 환성산이 조망된다.

가야할 740.4봉

최정산과 KT중계소

청산 아래는 남지장사

남지장사를 당겨본다.

우미산과 우측뒤로 비슬산 조화봉(강우레이더관측소)

백록마을 뒤로 비슬산쪽을 당겨본다...989.7m봉.조화봉.월광봉

뒤돌아본 656봉과 그뒤 비슬지맥과 운무에 쌓인 그뒤로는  남산과 화악산

740.4봉 삼각점

740.4봉 전망바위에서

우미산 우측 뒤로 비슬지맥의 수봉산 가운데가 마령치 오른쪽이 611.3m봉인것 같다.

가야할 능선

통점령 쉼터

통점령 쉼터에서 바라본 좌측부터 989.7m봉.조화봉.월광봉.대견봉.880봉으로 이어지는 비슬산줄기

청산벌과 공군기지.목장.최정산과  최정산 KT중계소도 보인다.

802봉 헬기장에 도착한다.청산 정상석이 세워져 있다.

청산(802m)

2013.6.1 청도산악회에서 세워놓았다.수고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