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척 응봉산) : 덕풍산장-용소골-원골-폐광터-문지골-덕풍산장(2)

강원권

by 핵폭탄 2015. 8. 20. 08:13

본문

우측이 폐광터입니다.

좌측길로 조금내려가다가 올라가기좋은곳에서 능선으로 올라섭니다.

들머리에 노란표지기 한개달고 올라갑니다.급하게단다고 산친구들표지기 뒷면이 들머리쪽에서 노란표지기만 아래쪽에서 보입니다. (13:05)

지도상 폐광터 좌측능선(길희미)을 오르다가 금강송옆에서

잠시 쉬어갑니다.

큰송이밭등.줄미등봉 능선이 조망됩니다.(14:00)

삿갓봉(좌).큰송이밭등.줄미등봉(우)갈림길입니다.(14:04)

우틀하기전에 산어귀산악회표지기가 달려있고 우틀하고나서 산친구들 표지기 달고 우측아래로 내려섭니다.길은좋지않습니다.(길주의)

임도를 만나고 임도우측으로 진행합니다.(14:10)

폐광산 숙소였다고 하네요.능선따라가면 큰송이밭등.줄미등봉 방향이고 우리는 좌측 임도따라 진행합니다.(14:19)

임도를 따르다가 우틀할쯤 좌측에 표지기가 달려있습니다.문지골상류에서 올라올적엔 이리로 오는게 좋다고 합니다.계속 임도를 따라 진행합니다.(14:21)

폐광터입니다.폐광터 따라 내려섭니다.(14:24)

폐광터

폐광터 따라 계속내려가면 배수로 옆으로 따라 내려가다가 배수로로 들어가서 아래로 계속 진행합니다.(14:30)

배수로가 끝나고 골짜기 아래로 내려섭니다.(14:34)

문지골 상류입니다.(14:42)

명길님.명장님.삿갓님있는 산악회이네요.오게클럽 방갑습니다.

6폭포 상단입니다.(15:06~15:09)

6폭포 상단에서

6폭포(15:13~15:23)

제5폭포(15:46)

4폭포(16:27~16:42)

4폭포에서 물놀이도 하고 진행합니다.

고문님

비타민님

무아님

행산님

핵폭탄

만산님

밧줄타고 직벽바위를 오릅니다.(16:44)

3폭포(16:50)

2폭포(가마소)(17:10)

1폭포(퉁퉁소)(17:21)

마지막 폭포에서 물속으로 들어갑니다.(17:24~17:50)

고문님

무아님 뛰어라고했더니 바로 잠수해버리네요.

행산님 좋습니다.

용소골 방향입니다.(17:59)

바리케이트를 통과합니다.(18:05)

덕풍산장에서 산행을 마칩니다.(18:06)

덕풍산장

덕풍산장에서 닭도리탕에다가 하산주 동동주.맥주한잔씩 합니다.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태극을 닮은사람들.세심산악회.백두대간 늑대.산이조치요.~~~눈에익은 산악회가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