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비사환종주 : 박곡-귀천봉-억산-호거대(장군봉)-풍혈-박곡(2)

환종주

by 핵폭탄 2010. 2. 19. 08:54

본문

우람한 억산 깨진바위의 한부분~~이무기의 꼬리에 치여 바위가 두동강났다는 전설의 억산은 전설 그대로 깨진바위가 장관을 연출한다(11:45)

(11:46)

저멀리 운문산과 가지산이 보인다.

깨진바위에서 로프를 타고 아래로 떨어진다.(11:55)

깨진바위를 아래에서 바라본다.(12:02)

밀양시 2-2 팔풍재(12:11)

팔풍재 이정표

밀양01-10~~~여기서 좌측 오르막길로 진행한다.(12:23)

팔풍재를 지난 전망대에서 뒤돌아본 깨진바위와 억산(12:29)~~904봉직전 갈림길에서 좌측(우측은 904봉가는길)으로 바로 떨어지면 호거대가는 능선이다.

전망대에서 자리를 잡고 점심을먹는다.~~~~막걸리와 돼지불고기... 볶음밥까정~~넘 잘먹었습니다.^^*(13:05~14:00)

전망대에서 바라본 가지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좌측 범봉(962봉)과 우측 604봉

전망대에서 뒤돌아본 좌측부터 운문산,범봉,604봉(14:23)

범봉,억산,운문산,가지산 가는길~~~나는 호거대(장군봉)방향으로 가고 있다. (14:25)

657.1m봉(14:33~14:36)

657봉 삼각점

615봉 내림길에서 바라본 운문사

615봉 내림길에서 바라본 운문사뒤로 지룡산과 우측 뒤 문복산이 보인다.

615봉 내림길에서 바라본 가야할 호거대(장군봉)

485봉 삼각점(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