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남알프스 작은억새환종주 (2)

환종주

by 핵폭탄 2011. 10. 25. 09:21

본문

계곡물과 이쁜단풍도 만난다.

바로우측내림길은 청수좌측능선에서 내려오는길이고 좌측은 청수우골..예전엔 오른쪽 팻말쪽으로 진행했었다고 하던데 철조망으로 막아놓았다. (11:57)

J3클럽 시그널이 달려있다. 개울따라 가다가 개울을 건넌다.

청수좌.우골 삼거리 계곡 개울을 건넌다.(12:03)

청수우골에서 내려오는 길이다.

파래소2교 다리옆으로 내려선다.(12:07)

예전에 청수골팬션으로 내려오고 했다는데 철조망때문에 갈수도 올수도 없다.

아스팔트길 따라 내려오면 장안사 방향으로 해서 베네치아산장으로 간다.KJ산악회 시그널도 보인다.다리를 건너 좌측으로 진행한다.(12:15)

베네치아 산장 다리를 건넌다.(12:20)

베내치아

태봉 배내골이다.베네치아산장 우측 아스팔트길 따라 진행한다.(12:22)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경계를 지난다.

죽전마을 재약산 들머리다.점심을 먹고 노래방앞 수돗가에서 물도 보충한다.(12:33~12:46)

시멘트길 따라 오르면 우측 사자평팻말쪽으로 산길이 열려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간월산과 신불산(13:25~13:29)

점심을 먹고나서 죽전삼거리 갈림길까지는 계속 오름길이라 좀힘들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바로앞 하얀봉우리 육각정(708.6m)...그뒤로는 신불산과 영축산

육각정(708.6m)을 당겨본다.

죽전 삼거리 갈림길(죽전고개 안부)에 올라선다.(13:42~13:48)

죽전 삼거리 갈림길(죽전고개 안부) 이정표

산들늪 습지보호지역 감시초소를 지난다.(13:58)

진불암방향으로 진행한다.(14:04)

이정표를 만난다.(14:16)

나무데크로 오른다.비가 왔다가 그쳐다 한다.

재약산 정상에서~~서울산님을 만난다.재약산에서 한방 날린다.(14:47~14:52)

천황재에서~~서울산님은 표충사로 내려가서 밀양에서 기차로 서울행...철도공사에서 근무하신다고 한다.만나서 방갑심더...^^*(15:12~15:19)

천황재에서 바라본 천황산(사자봉)

천황재 이정표

천황산 오름길에 들국화

천황산에서 바라본 운무속의 재약산

천황산 정상이다.(15:45~15:47)

천황산 정상석

천황산에서 바라본 운무속의 가지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운무속의 운문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운무속의 백운산과 가지산

얼음골 정상을 지난다.(16:02)

샘물산장을 지난다.(16:08)

능동2봉을 찾기위해 구멍은 다 들어간다.케이블카 상단부 공사중이다.(16:19~16:24)

임도따라 진행한다.가랑비가 내렸다 그쳤다 한다.

산속 갈림길 입구에 시그널도 달려있고해서 여기가 능동2봉인줄 알고 물한잔하고 좌측길로 오른다.(16:42~16:45)

억새를 헤치고

넓은 빈공터이다.날씨도 안좋고 바로앞도 분간이 잘안된다.어디선가 멧돼지가 나올것만 같다.(16:50)

우측 아래로 내려간다. 임도길로 진행한다.(16:53)

헬기장 바로 옆도 길은 있는것 같다.임도따라 계속 진행한다.(16:59)

등산로 팻말이 있어 들어갔다가 다시내려와 능동2봉은 포기하고 임도로 진행한다.(17:01)

능동산 갈림길이다.능동산으로 오른다.(17:04)

쇠점골 약수터를 지난다.(17:05)

갈림길 좌측에서 올라왔다.능동2봉만 제대로 찾았으면 갈림길우측로 왔을텐데.(17:09)

능동산 정상이다.(17:14~17:15)

전망대 앞도 아무것도 안보인다.바로 내려선다.(17:17)

(17:30산행끝 )                   * 총산행 거리 : 약32km    * 총산행 시간 : 10시간 23분 (중식+휴식+알바 포함)